etc2020. 11. 22. 23:02
반응형

 

 

 

 

자코모 키프 6인 코너형 기능성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구입하다!

 

 

 

오랫만에 소파를 바꾸게 되었다. 그전에 사용하던 리클라이너 소파가 3인용이라 아이들과 함께 쓰기엔 너무 좁아 나만 따로 스툴에 안게되는 경우가 많아지다 보니 이제 소파를 좀 더 넓은 6인용이상이 필요하다고 느끼게 되었다.

 

리클라이너가 정말 편하긴 하지만 그 편안함 이외에는 청소를 비롯하여 불편한 부분도 많고 우리집 반려묘 샤샤가 매일 아래에 들어가는데 다칠까봐 위험해 보이기도 하고 해서 이젠 리클라이너는 아니다 싶었다. 리클라이너 이용전에 사용하던 소파는 4인 카우치형이였기에 이번엔 코너형으로 6인용을 알아보았다. 일반적으로 코너형은 베란다창쪽으로 많이들 하는거 같은데 우린 주방쪽과 구분되게끔 과감(?)하게 주방쪽으로 코너를 하기로 마음 먹었다.

 

선택은 의외로 쉽게 했는데.. 우선 열심히 웹서핑하여 평이 좋은 브랜드를 먼저 선택하였다. 자코모와 다우닝 중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6인 코너형을 고르자고 자코모 키프 6인 코너형 기능성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가 딱 남게 되었다. 사실 더 고가의 제품도 있지만 우리가족에겐 이만하면 최고의 제품이라고 생각되어 졌다.

 

9월중순에 주문했는데... 배송은 11월초에 이루어져 약 한달반이나 걸렸는데 바쁘기도 했고 생각보다 날짜가 빨리 지나가서 크게 불만이나 이런건 없었다.

 

 

 

 

 

 

 

 

 

 

 

 

 

 

 

 

 

 

다리 부분도 고급스럽다.

 

 

 

 

가죽부분 만저보면 꽤 두텁고 탄탄하다.

 

 

 

 

 

 

 

내 생각에 가장 만족감을 크게 느끼는 가족으로 보이는 우리집 반려묘 샤샤. 제2의 캣타워로 생각하는거 같음.

 

 

 

 

 

헤드레스트 뒤에 공간을 너무나 좋아하는 우리 샤샤 ㅋㅋㅋ 앉아서 TV 보고 있으면 뒤에서 우다다다다 소리가 들린다.

상품페이지에 헤드레스트 하드웨어 매립형이라고 나와있는걸 봤었는데 우리 고양이가 이용하는것을 보니 장점인게 체감이 되었다. ㅎㅎ

 

 

 

 

 

편하게 일광욕중이심.

 

 

 

 

 

 

 

헤드레스트 부분이 여러단계로 되어있어서 본인이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다.

 

 

 

 

 

사진들이 설치후 바로 찍은것도 있고, 나중에 찍은것도 있다보니 바닥에 매트가 달라지고 쿠션부분도 약간 사용감이 있는것 없는것이 섞여있는게 보인다. 처음에 설치했을때 하드하다고 느꼈는데 금새 길들여졌는지 약간 폭신(?)한 느낌이 든다. 허리부분을 잘 잡아주어서 실제로 앉았을때 허리가 매우 편하고 그전에 사용하던 아주 푹신한 소파들보다 오히려 만족감이 높게 느껴진다.

맘같아선 좀 밝은 색을 고르고 싶었지만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오염을 감당할 수 없을거 같아 블랙을 선택했지만 집안 인테리어와과잘어울리고 만족감은 매우 높다. 먼지나 고양이털이 잘보이긴 하지만 그건 어쩔 수 없는거라 보고 오래오래 잘쓰기위해 노력해야겠다.

설치기사님이 가죽용 세정제보단 마른걸레로 닦으라고 하셨으니 잘 실천해야할텐데.. 아이들한테 음식은 절대 소파에서 못먹게 하고 있으나 언제까지 말을 들어줄런지는 모르겠다.

현재 가장 위험한 녀석은 반려묘 샤샤이다!!  몰래 몰래 소파에 스크레칭한다고 자주 목격담이 들려오고 있음 -_-;;;;;

 

그럼 자코모 키프 6인 코너형 기능성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구입기는 여기까지... (10년은 쓸 수 있길 바라며....)

반응형
Posted by Life_Goes_On